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한글판 무설치] 끝없는 우주2 Supremacy 확장팩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 31. 13:46
    [한글판 무설치] 끝없는 우주2 Supremacy 확장팩
    파일명용량
    1.jpg24.7K
    2.jpg26.4K
    3.jpg33.4K
    4.jpg26.5K
    5.jpg28.3K
    Endless.Space.2.Supremacy.zip.ezc8.7G
    설명.txt258B



    뽀루꾸
    CRC오류 이러한 오류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나온것이 아닙니다. 소프트웨어적 요소가 잘못된 경우는 포맷을해 윈도우가 잘깔리면 이경우는 아닙니다. 하드웨어적인거죠. 하드,램,그래픽카드,메인보드와 연결해주는선등이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전에는 안그랬는데 갑자기 그러셨다면 하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디스크조각모음, 디스크검사를 해도 뚜렷히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경우 하드를 교체 해야 합니다. 의사들도 듣는 것 만으로 명확한 처방전을 못하듯이 컴퓨터 전문가들도 듣는 것 만으로 확실히 말을 못합니다~ 님도 A/S를 맡기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 입니다. CRC 오류는 절대 민간요법 같은 헛된 짓으로 고쳐지지 않습니다.
    exceptio
    일단 CRC에 대해서 알아보죠.. crc(Cyclic Redundancy Checking)에러는 데이터를 디스크나 통신링크에서 읽어올때 에러가 생긴 경우 일어나는 에러입니다. 이 에러는 물리적 디스크의 데이터를 케이블이나 통신링크를 통해 읽어 올때 물리적 디스크의 읽어오려는 데이터의 위치에 물리적인 오류가 났을 경우 생겨나는 겁니다. '무시'란 말 그대로 무시해도 된다는 뜻 입니다. 무시했던 파일 혹은 정보만 설치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99%에서의 오류니 게임상에 문제는 거의 없을 것 같네요. 혹 문제가 발생 하더라도 그다지 큰 문제는 없을 것 입니다. 참고로 인스톨의 2가지 종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초기 시작프로그램/바탕화면의 바로가기 설치식 - 이 경우 많으면5% 적으면1%의 진행에서 레지스트리 등록 등의 게임 '실행'에 관련된 사항이 설치됩니다. 2. 후기 시작프로그램/바탕화면의 바로가기 설치식 - 이 경우 95~100%정도의 진행에서 게임 '실행'과 관련된 사항이 설치 됩니다. 99%의 인스톨 상황이었음을 감안할 때, 2번의 인스톨 식이면 실행에 문제가 생길 수 있구요. (실행에 문제가 없으셨으니 아래의 경우를 생각 해 보셔야 합니다.) 1번의 인스톨 식이면 플레이 도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겠네요.
    겨울의해
    컴퓨터를 잘 쓰시다가 오류가 떴으면 파일을 받았을 때 부터 오류가 난거라고 생각 하구요.. 만약 컴퓨터 업그레이드나.. 인터넷 회선을 바꾸신적 있으시다면, 업그레이드한 부품이 문제가 있을 수 있구요.. 거의 LAN카드 -> 메모리 -> 메인보드 -> 씨피유순 이라고 합니다.. 씨피유는 이상이 없을수도 있는데 가끔 아주가끔 나오기도 한다고 하더군요.. 인터넷회선은 걍 모뎀을 바꿔달라고 하세요.. 게임은 나중에 오류가 떠서 안될거 같네요..
    여행간다
    다시 받기를 몇 번이나 했지만 CRC오류로 복호화 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