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Address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2. 17:03

    다운로드



    Address
    파일명용량
    어드레스 001-030.zip17M
    어드레스 031-060.zip17.2M
    어드레스 061-090.zip16.8M
    어드레스 091-130 完.zip22.7M

    산도랑고를 수호하는 용기사의 후보 세요라. 하지만 보름달이 떠오르는 공명식, 그녀는 자신의 용을 찾지 못했다. 날고 싶은 그녀의 소망. 그리고 그녀를 지켜보는 소꿉친구 카티스. 그리고 세요라는 작은 두근거림을 품게 되는데……. 나의 운명. 용이란 스타 하트에서, 라이더에게 공명하여 태어나는 생명이다. 그리고 스타 하트는 저 높고 넓은 하늘 위에서 반짝이는 별들이었다. 그러니까 이 말을 반대로 하자면, 하늘에서 반짝이는 별만큼의 용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하늘에서 반짝이는 별만큼 사람들의 운명이……. “나도 찾고 싶어, 카티스.” 그 영혼의 짝이 존재한다. 나의 짝은, 이 지상에 내려왔을까? 그것도 아니면 아직도 저 하늘 위에서 반짝거릴까? 나는 파도 소리를 들으며 기나긴 잠에 빠져들었다.




    목돌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훈쟁님
    캐쉬써가며 다 질렀던 작품이지만 이것도 소장용으로 킵. 제 취향의 소설이어요ㅠ 드래곤라이더
    밍슈슈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소울워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Whrmfl
    아아아아 ㅠㅠㅠ 이런 시적인작품 너무 좋아하는데 역시 제 취향을 다 알고계신거죠 ㅠㅠㅠ
    순진그자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웅세웅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안혜영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도룬자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혼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었기를~^^
    탭사자
    소개글보니 너무너무 기대되어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